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UEL 라인업] 'SON 최전방 출격' 토트넘, LASK린츠전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토트넘 훗스퍼가 손흥민을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내세웠다.

토트넘 훗스퍼는 4일 오전 2시 55분(한국시간) 오스트리아 린츠에 위치한 라이파이젠 아레나에서 LASK린츠와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J조 5차전을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9점으로 조 1위, LASK는 승점 6점으로 3위에 올라있다.

토트넘은 이날 LASK를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32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다. 이후 앤트워프와 경기가 순위 결정전이 될 전망이지만 일찌감치 토너먼트행을 마무리하는 것이 향후 로테이션을 가동함에 있어 더 여유있는 상황이 만들 수 있다.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최전방에 손흥민이 포진하고 좌우 측면에 베일과 모우라가 선다. 중원에는 은돔벨레, 로 셀소, 호이비에르가 호흡을 맞추고 4백은 데이비스, 탕강가, 산체스, 도허티가 구성한다. 골문은 하트가 지킨다.

이어 대기명단에는 스칼렛, 베르바인, 클라크, 알리, 화이트, 윙크스, 시소코, 다이어, 오리에, 오스틴, 화이트맨이 이름을 올렸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