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600846 0292020120364600846 06 0602001 6.2.2-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995000000 related

이채영, 父최재성 외면→음란 합성사진으로 강은탁 결혼 사진 협박 막아 ('비밀의 남자') [종합]

글자크기
OSEN

[OSEN=김예솔 기자] 이채영이 음란 사진을 만들어서 강은탁과의 결혼사진 유포를 막았다.

3일에 방송된 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는 한유라(이채영)이 음란 사진을 만들어서 유민혁(강은탁)의 협박을 막았다.

이날 유민혁은 한유라의 집으로 온열매트를 배달시켰다. 그 매장은 한유라의 친아버지 한대철(최재성)이 운영하는 곳. 한대철은 한유라의 집에 배달을 갔다가 한유라가 있는 가족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때 한유라가 집으로 돌아왔고 한대철을 보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한유라의 집에는 한유라가 부른 가짜 아빠가 있었다. 한대철은 한유라의 가짜 아빠를 보고 씁쓸해하며 집을 나왔다.

OSEN

한유정은 "집에 일이 생겨서 그만둬야 할 것 같다"라며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했다. 차서준은 한유정에게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하지만 한유정은 "내가 해결해야 될 문제다"라고 말했다. 차서준은 "한유라씨 때문이냐"라고 물었다. 한유정은 아니라고 정리했다.

차서준은 한유라에게 "유정이 당신이 회사 그만두라고 했나"라고 따졌다. 하지만 한유라는 "난 모르는 일이다"라고 딱 잡아 뗐다. 이어 한유라는 "한유정씨 일이라면 서준씨는 물, 불을 안 가린다. 한유정씨에게도 서준씨가 그런 존재일 것 같나"라고 물었다. 차서준은 "난 상관없다. 난 유정씨 사직서 처리 안 할거다. 이게 만약 한유라씨 계획이었다면 실패했다"라고 말했다.

유민혁은 한유정이 사직서를 냈다는 걸 알고 이를 막으려 했다. 하지만 한유정은 "나는 오빠만 내 곁에 있어주면 괜찮다"라고 말했다.

OSEN

한유라는 유민혁을 따로 불렀다. 한유라는 유민혁에게 차서준이 한유정의 사표 처리를 하게 만들라고 협박했다. 하지만 유민혁은 한유라와 이태풍의 결혼 사진을 내밀었다. 유민혁은 "저번에 날 보며 이태풍이냐고 물어보지 않았나. 내가 봐도 참 많이 닮았더라"라며 "서준이랑 시댁에서 이 사진을 보면 어떻게 될 것 같나. 당신이 갖고 있는 사진이 나한테 협박이 될 것 같나"라고 말했다.

한유라는 이태풍과 자신의 결혼 사진을 넘긴 사람이 한유정이라고 의심했다. 한유정은 유민혁에게 "이러다 들키면 어떡하려고 그러냐"라고 말했다. 유민혁은 "네가 내 걱정하는 거 안다. 유라 일로 마음이 쓰일 것도 안다"라며 "유라는 죗값을 받아야한다. 내가 결혼 사진을 갖고 있는 걸 알면 우리 사이를 갖고 더 이상 협박하지 않을거다"라고 말했다.

다음 날 한유라는 자신의 사진으로 음란 합성 사진을 만들어 유포했다. 이로 인해 이태풍이 갖고 있는 사진조차 누군가가 만든 합성사진으로 생각하게끔 만들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