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현대캐피탈 '기아차 구매 프로모션' 진행…계약기간 따라 금리 최저 1%로 낮아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3할부’ 프로그램으로 36개월에 금리 1% 적용

아이뉴스24

[현대캐피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현대캐피탈이 개별소비세 인하가 종료되는 12월을 맞아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1·2·3할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여 계약 기간에 따른 저금리 혜택을 제공, 고객의 차량 구매 부담을 크게 낮췄다.

1·2·3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6개월 1%, 48개월 2%, 60개월 3%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모닝, K3, 니로HEV, 스포티지, K5, K7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기아자동차와 함께 신형 K5 차종에 대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한다. 이달 말까지 신형 K5를 출고한 고객 중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를 3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마트워치(애플워치6 또는 갤럭시워치3)를 증정하는 행사다.이벤트는 1·2·3할부 프로그램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차종인 K9, 스팅어, 모하비를 대상으로 한 특별 구매 혜택도 있다. 이달 말까지 현대캐피탈의 36개월 할부 상품을 이용해 세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0%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를 앞두고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하도록 혜택을 대폭 강화 했다"며 "연말을 맞아 기아자동차 구매를 계획중인 고객에게 좋을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은 기아자동차 전시장이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효정기자 hyoj@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