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박명수·붐, 오늘(3일) 라디오 불참…이찬원 코로나19 확진 여파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박명수와 붐이 코로나19 검사로 인해 라디오에 불참한다. KBS,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박명수와 붐이 코로나19 검사로 인해 라디오에 불참한다.

3일 방송된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 대신 정다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오프닝을 통해 "박명수는 증상이 없던 확진자와 녹화를 해서 검사를 받으러 가셨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린 이찬원과 같은 방송에 출연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를 하기 위해 이날 방송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가 하면 SBS 측 관계자는 이날 본지에 "붐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오늘(3일) 라디오 방송은 불참하고 임시로 다른 DJ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붐은 이찬원과 함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이에 따라 붐 또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조선은 이날 오전 공식입장을 내고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에 그가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가 됐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