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바람피면 죽는다' 고준, 조여정 두고 여러 명과 불륜…시청자들 경악 [텔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바람피면 죽는다 / 사진=KBS2 바람피면 죽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바람피면 죽는다' 애처가로 알려졌던 고준이 바람을 피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연출 김형석)에서는 한우성(고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우성은 TV프로그램에 나와 아내 강여주(조여정)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애처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구축했다. 한우성은 "요즘 아내가 바빠서 제가 장을 본다"면서 마트에서 장을 봤다.

하지만 모든 말은 거짓이었다. 마트에서 한 팬과 인증샷을 찍은 후 한우성은 재빨리 자리를 떴다. 알리바이를 만드려는 용의주도한 행동이었던 것. 한우성은 은밀히 바람 상대를 만났다.

이 과정에서 한우성이 요일마다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시각 강여주는 북클럽 행사에 참석해 "나 알지. 변사체로 발견되고 싶지 않으면 잘 해"라며 한우성에게 영상 편지를 찍어 두 사람의 갈등을 예고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담았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