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S종합] '뽕숭아학당' 임영웅, 신체나이 30대 판정 "조금만 깎아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이 실제 나이는 20대임에도 불구하고, 신체나이는 30대로 판정을 받았다.

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붐이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건강검진에 나섰다. 검사 전 장민호는 "요즘 이석증이 심해졌다"라며 "이석증은 귀에 있는 이석이 떨어지면서 평형감각을 못 찾는 증상인데 심해지면 자다가도 구토를 한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키와 체중 측정, 혈압측정, 청력검사, 소변검사, 초음파 검사 등을 진행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네 사람은 대체적으로 프로필보다 몸무게가 증가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끝나고 먹고 살기 좋아져서 그렇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영탁 또한 "이전엔 물을 살 돈도 없어서 하루 한 끼 겨우 먹었다"라고 공감했다.

여러 검사 후 F4 중 생체 나이 1등은 장민호로 밝혀졌다. 실제 나이는 43.2세이지만, 생체 나이는 42.7세로 0.5세가 더 어렸던 것. 2등은 실제 나이보다 생체 나이가 0.7세 더 많은 이찬원, 3등은 0.7살 더 많은 영탁, 4등은 2.5세 더 많은 임영웅이었다. 임영웅은 "조금만 깎아주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형님 라인인 장민호와 영탁은 고지혈증 진단도 받았다. 의사는 "두 분은 고지혈증이다.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다. 나쁜 콜레스테롤이 조금 높다"라고 설명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끝으로 남성호르몬 수치도 공개됐다. 생체 나이에 이어 임영웅은 남성호르몬 수치도 꼴지였다. 정상 범주(3~9)이지만 3.74로 F4 중 가장 낮게 나온 것. 이에 임영웅은 "오늘부로 잠정 활동 중단을 선언한다. 제가 성질을 냈던 게 다 호르몬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영탁은 "영웅이가 제일 바빴다. 몇 개월간 잠을 못 자서 그렇다"라고 위로했고, 의사는 "컨디션에 따른 영향이 크다. 컨디션이 좋을 때 다시 한번 검사하는 게 좋겠다"고 조언했다.

끝으로 의사는 "네 분 모두 비교적으로 건강하다"라고 말해 모두를 안심케 했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