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베리굿 측 "멤버들은 코로나19 음성. 소속사 대표와 현장 매니저 확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아티스트 및 관계자들의 확진이 확인되면서 가요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걸그룹 베리굿 멤버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을 받았다. 그러나 소속사 대표와 현장 매니저는 확진 판정을 받았다.

베리굿의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베리굿(조현, 서율, 고운, 세형)이 2일 오후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베리굿의 소속사 대표와 현장 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다시 한 번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현장 매니저와 소속사 대표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한다.

whice1@sportsseoul.com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T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베리굿(조현, 서율, 고운, 세형)이 오늘 2일 오후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베리굿의 소속사 대표와 현장 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베리굿 멤버 전원이 지난 1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베리굿은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다시 한번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