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POP이슈]"여전히 예뻐" 김효진♥유지태, 결혼 9주년 기념 추억→쏟아진 축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효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김효진이 남편 유지태와 결혼 9주년을 맞은 가운데,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2일 김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유지태와 찍은 사진, 화보 등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효진은 사진과 함께 "결혼 9주년. 2011.12.2 wedding. 2011년의 우리"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에는 김효진, 유지태 부부의 웨딩화보부터 본식 사진까지 다양하다. 김효진, 유지태는 비주얼 커플답게 완벽한 비주얼 합을 보여준다.

유지태는 큰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김효진 역시 큰 키에 세련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2011년에도 아름다웠다. 지금과 거의 똑같은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헤럴드경제

김효진. 유지태/사진=민선유기자



이에 동료 스타들도 축하했다. 배우 엄지원은 "여전히 이쁘고 아름다운 두 분"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팬들은 결혼 9주년이 됐다는 소식에 깜짝 놀라며 여전히 신혼 같은 부부의 모습을 칭찬하고 축하해줬다.

앞서 지난 2011년 김효진은 유지태와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두 아들을 품에 안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특히 김효진은 SNS를 통해 유지태 및 두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행복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효진은 최근 JTBC '사생활'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