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산타 손흥민' 등장에 토트넘 팬들 "선물은 재계약이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이 빨리 재계약해주길 바랐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는 제목으로 손흥민이 산타클로스의 옷과 모자를 쓰고 춤을 추는 영상이 공개했다. 팬들을 위한 손흥민의 영상은 게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영상은 8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고, 토트넘 팬들은 하나같이 "손흥민이 너무 귀엽다"는 댓글을 남겼다. 2번째로 많은 반응은 역시 손흥민의 재계약에 대한 팬들의 바람이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폭발적인 득점력으로 현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 2위를 달리고 있다.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해리 케인과 함께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두 선수의 활약 덕에 토트넘은 다른 라이벌 팀들을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다.

손흥민은 2018-19시즌부터 2년 연속 토트넘 올해의 선수상과 팬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를 수상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토트넘과 손흥민이 재계약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빨리 재계약에 서명해달라"는 반응을 보인 것이다.

아직까지 재계약이 완료됐다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으나 곧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재계약을 체결하면 손흥민은 최소 2025년까지 토트넘에 머물며 팀 내 최고 주급자에 해당하는 급여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