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POP이슈]'이휘재♥'문정원, 화제甲 셀럽→본업으로 "쌍둥이는 온라인 수업"(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휘재 아내이자 플로리스트 문정원이 본업 열일 중인 근황을 전했다.

2일 문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둥이는 줌 수업하구 엄마는 재미있는 작업 준비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정원이 정성스럽게 작업한 것으로 보이는 꽃과 레몬, 말린 화초들이 담겨 있다. 문정원은 "기만해도 상큼,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며 본업에 집중하는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문정원은 지난 2010년 방송인 이휘재와 결혼해 슬하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을 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문정원은 청순하고 깨끗한 미모와 스타성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그러면서 문정원은 SNS, 유튜브를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 인플루언서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헤럴드경제

문정원 인스타



뿐만 아니라 문정원은 소속사는 물론 화보 촬영과 광고 모델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문정원은 완벽한 표정 연기와 소화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정원은 방송활동과 더불어 본업인 플로리스트로서의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문정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업 행사로 소규모 센터피스 클래스를 열었다. 오랜만에 수강생들을 만난 문정원은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문정원은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KBS2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