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553337 1082020120264553337 06 0604001 6.2.2-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875700000 popular

엘렌 페이지 성전환…♥배우자 엠마 포트너 "자랑스러워, 사랑해" [전문]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엘렌 페이지가 트렌스젠더임을 고백한 가운데 배우자인 엠마 포트너가 그를 지지했다.

안무가 엠마 포트너는 2일 소셜미디어에 "나는 엘리엇 페이지(엘렌 페이지)가 자랑스럽다"라며 엘렌 페이지가 SNS에 올린 글을 캡처해 업로드했다.

엠마 포트너는 "트랜스, 퀴어, 이분법적이지 않은 사람들은 이 세상에 대한 선물이다. 트랜스의 매일의 삶에 열렬히 지원해 주길 바란다. 엘리엇의 존재는 그 자체로 선물이다. 널 너무 사랑해"라며 엘린 페이지에서 엘리엇 페이지가 된 배우자를 응원했다.

앞서 엘렌 페이지는 2일(한국 시간) 페이스북에 "내가 트랜스(젠더)라는 것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다. 나를 지칭하는 말은 'he'나 'they'이고 내 이름은 엘리엇"이라고 고백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내 기쁨은 현실이지만 깨지기 쉽다. 지금 매우 행복하고 얼마나 많은 특권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음에도 매우 두렵다. 나는 증오, 농담, 폭력이 두렵다. 트랜스젠더에 대한 차별은 만연하고 교활하며 잔인해 끔찍한 결과를 초래한다"며 "2020년 한 해에만 최소 40명의 트랜스젠더가 살해당했으며 그 중 대다수는 흑인과 라틴계 트랜스 여성이었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그만하면 충분하다. 당신은 사람들을 해치고 있다. 우리는 당신의 공격에 대해 침묵하지 않을 거다. 내가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사랑하고 퀴어인 것을 좋아한다"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엘렌 페이지(엘리엇 페이지)는 1987년생으로 1997년 영화 '핏 포니'를 통해 데뷔했다. 2007년 영화 '주노'에서 임신한 10대 역할로 이름을 알렸다. 영화 '인셉션',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로마 위드 러브' 등에 출연했다. 2018년 1월 자신의 동성연인인 안무가 겸 댄서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엘렌 페이지 연인 엠마 포트너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전문.

I am so proud of @elliotpage. Trans, queer and non-binary people are a gift to this world. I also ask for patience & privacy but that you join me in the fervent support of trans life every single day. Elliot’s existence is a gift in and of itself. Shine on sweet E. Love you so much.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엠마 포트너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