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LG, 수능 수험생 대상 5G폰 이벤트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선 충전 LED 스탠드 제공

이달 말까지, 수험생 인증 필요

헤럴드경제

LG전자가 3일부터 이달 말까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2021학년도 수능 수험생을 위한 스마트폰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LG전자의 5G(세대) 스마트폰을 구매한 수험생에게 카카오 프렌즈의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충전하면서 거울, LED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LG 윙’, ‘LG 벨벳’, ‘LG Q92’ 등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을 구매한 수능 응시생이 대상이다.

‘LG 벨벳’과 ‘LG Q92’ 구매자에게는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LG벨벳’ 구매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젤리 케이스와 하드 케이스를, ‘LG Q92’ 구매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그립톡을 선물한다. 카카오 프렌즈와 펭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수험표 사진을 보내 인증을 완료하면 사은품이 발송된다.

올해 출시된 LG전자 5G 스마트폰은 힘든 수험생 생활을 끝낸 수험 응시생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동영상 감상 및 촬영·편집 기능이 극대화 됐다.

6인치가 넘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영상 콘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전면 카메라 면적을 최소화해 몰입감도 높였다.

1인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동영상 촬영·편집 기능도 갖췄다. 세 제품 모두 ‘LG 크리에이터스 킷’을 지원한다. 보이스 아웃포커스, ASMR 레코딩, 타임랩스 컨트롤 등을 사용하면 재미있는 동영상을 쉽게 찍고 편집할 수 있다.

특히 ‘LG 윙’에는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인터페이스가 적용됐다. 카메라가 흔들려도 안정적인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박지영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