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씨제스 측 "거미, 에버글로우 확진에 코로나19 검사, 결과 대기중"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거미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거미가 지난달 24일에 참여했던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확진자 발생 소식을 접한 뒤 곧바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당시 무대에 나서기 전 대기실 문밖에서 (에버글로우와) 잠시 인사를 나눈 바 있어 검사를 받았고 기다리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거미는 지난달 24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했다. 당일 함께 출연한 에버글로우 멤버 중 이런과 시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거미는 무대에 나서기 전 대기실 문 밖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상태로 에버글로우와 잠시 대화를 나눠 우려를 사고 있다.

거미로서는 출산 후 첫 방송 출연으로 방송 이후 뜨거운 반향을 얻었으나 뜻밖의 코로나 악재를 마주하게 됐다.

당일 녹화에는 거미와 에버글로우를 비롯해 틴탑, 주현미, 김현철 등이 출연했다. 이들 역시 선제 검사를 받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또 지난 1일 녹화에 출연한 윤종신, 데이식스, 벤 역시 선제적 검사를 앞두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이런, 시현 외 멤버들은 음성이 나왔지만 나머지 멤버들 및 밀접 접촉한 직원들도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