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547044 0592020120264547044 08 0802001 6.2.2-RELEASE 59 지디넷코리아 60001327 false true false false 1606868426000

네이버, 보아가 기획한 ‘리틀버드 머플러’ 판매

글자크기

해피빈 기부 프로젝트 진행...판매수익금 기부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네이버(대표 한성숙)가 데뷔 20주년을 맞는 보아와 함께 해피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부 프로젝트는 네이버가 SM엔터테인먼트 그룹과 협력해 함께 진행하는 '셀럽브랜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프로젝트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제품을 직접 기획·제작하고, 관련 콘텐츠와 함께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해당 제품들은 셀럽브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첫 번째로 참여하는 보아는 직접 기획한 패딩 소재의 '리틀버드 머플러'를 7일부터 판매한다. 특히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판매수익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보호종료 아동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지디넷코리아

보아 해피빈 기부 프로젝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패션뷰티판과 네이버TV '셀럽브랜드 채널'에서는 보아가 참여한 상품의 기획 과정부터 제작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동영상 콘텐츠도 공개된다.

그 밖에도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적인 대나무 칫솔과 천연 치약 세트, 소녀시대 유리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미스틱스토리 배우 수현의 10대들을 위한 립틴트 등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티스트뿐 아니라 마케팅 전문가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도 셀럽브랜드 제품 제작 과정에 참여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높였다.

네이버 라이프스타일컨텐츠 사업의 신유진 리더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아티스트들의 스토리와 개성이 담긴 상품과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팬과 아티스트의 새로운 연결을 위해 향후 더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