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전진♥류이서 임신 테스트기 확인…"수술 필요" 진단에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머니투데이

전진 류이서 부부/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부인과를 찾은 전진-류이서 부부가 충격적인 검사 결과에 눈물을 흘린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본격적인 2세 준비에 돌입한 전진, 류이서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류이서는 전진에게 건강에 이상 증세를 느낀다고 얘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이서는 "속이 더부룩하다" "자꾸 졸리다"며 평소와 다른 몸 상태를 전했다.

전진은 "혹시 임신한 것 아니냐"며 이리저리 추측하기 시작했다. 끝내 두 사람은 임신 테스트기로 확인을 해보기로 했다.

이어 두 사람은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전진은 류이서가 검사를 진행하는 내내 곁을 지키며 긴장한 기색을 내비쳤다.

드디어 기다리던 검사 결과가 나왔고, 예상치 못한 결과에 류이서는 "그럴 수가 있는 거냐. 믿어지지가 않는다"고 되물으며 끝내 눈물을 글썽였다. 전진도 "닭살 돋는다", "장모님께 전화드려야겠다"며 연신 기뻐했다.

기쁨도 잠시, 두 사람은 청천벽력 같은 의사의 진단에 멘붕에 빠졌다. 류이서의 몸에서 이상 증상이 발견된 것.

의사는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했고, 류이서는 곧바로 수술까지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됐다.

한편 전진 류이서 부부의 이야기가 담긴 '동상이몽2'는 30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