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YG 측 "AKMU·트레저, 코로나19 검사 후 자가격리"[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악뮤(AKMU), 트레저(TREASURE)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후 “지난 11월 28일 MBC ‘쇼! 음악중심’과 29일 SBS ‘인기가요’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사실이 확인됨에 따라 당시 방송에 참여했던 AKMU와 트레저, 동행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곧바로 코로나19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30일 현재까지 증상이 나타나거나 방역 당국으로부터 검사 통보를 받은 이는 없지만 당사는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해 방역을 강화하는 자발적이고 선제적인 조치를 취했으며 추후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신속히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업텐션 비토가 3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비토가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에 소속사는 비토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건당국 방침에 따라 방역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