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강호동의 밥심’ 홍수아, 성형 종식 발표 “이제 더 이상 없다”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대륙의 첫사랑’으로 불리는 배우 홍수아가 ‘강호동의 밥심’에 찾아온다.

홍수아는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계속해서 자신을 괴롭힌 성형설에 대한 생각과 자신을 둘러싼 성형에 대한 모든 것을 최초로 공개한다.

홍수아는 처음 성형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이제 더 이상의 성형은 없다”고 대국민 선서를 하며 성형 종식을 전격 발표한다.

매일경제

‘대륙의 첫사랑’으로 불리는 배우 홍수아가 ‘강호동의 밥심’에 찾아온다. 사진=SBS플러스


데뷔 초 여러 예능에서 말괄량이의 모습을 보여준 홍수아는 “그런 이미지 때문에 한국에서는 작품이 들어오지 않아 배우로서의 갈증을 느껴 중국으로 가게 됐다”고 고백하며 중국에서 활동하게 된 과정을 상세히 들려준다.

최근 홍수아는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니는 SBS아침드라마 ‘불새 2020’의 히로인으로 활약하며 매일 아침마다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매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 그녀에게 힘을 주기 위해 절친 여배우가 깜짝 등장한다. 홍수아와 찰떡 케미를 보여준 몰래 온 손님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강호동의 밥심’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