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97031 0202020113064497031 06 0601001 6.2.2-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711201000 related

신애라♥차인표, 김장할 때도 달달...코에 묻은 고춧가루도 쓱(`신애라이프`)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배우 신애라가 남편인 배우 차인표가 직접 찍어준 김장 영상을 공개했다.

신애라는 지난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에 '저희 집 김장하는 날(Feat. 조수 남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애라가 집에서 김장 김치를 담그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신애라는 "김장을 7~8년 만에 한 것 같다. 이번에 한국 돌아와서 어머님이 직접 농사 지으신 유기농 배추를 가지고 도전했다. 스물 한 포기가 꽤 양이 되더라. 무턱대고 덤볐다. 늘 (시부모님께) 얻어만 먹었던 김치를 제가 담가서 드리겠다고 했다"라며 김장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신애라는 김치 속을 만드는 것은 물론 배추 양념 버무리기까지 도전했다. 남편 차인표도 이날 신애라의 조수로 나섰다. 차인표는 영상 촬영은 물론 신애라의 김치 레시피 설명에 특급 리액션을 하기도 했다. 차인표가 김장하는 모습은 담기지 않았지만 직접 배추 양념을 버무리기도 했다고.

차인표는 신애라의 코에 묻은 고춧가루를 직접 떼 주기도 했다. 신애라는 "남들은 우아하게 라떼 거품을 닦아주는데 우리 남편은 고춧가루를 떼 준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영상에는 "김장할 동안 노래 한 곡 해달라"라는 차인표의 부탁에 신애라가 "침 튀긴다"라고 말하는 현실 부부의 모습도 담겼다.

신애라는 "평생 김치를 담그고, 땅에 (김장 김치를) 묻은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엄마의 손맛 김치도 추억거리니 내년과 내후년에도 도전해보겠다"라고 인사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