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트레스 제로', 1월 개봉 확정 …'뽀로로' '코코몽' 제작진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스트레스 제로'가 2021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국 애니메이션의 잠재력’이라는 극찬을 모았던 작품 '파닥파닥'을 연출한 이대희 감독이 9년 만에 두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스트레스 제로'는 현대인의 가장 큰 적인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신비한 음료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을 그려 통통 튀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스트레스 때문에 불괴물로 변해버린다는 설정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대를 이끌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이번 작품은 302플래닛과의 합작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2017년 개봉해 82만 관객을 동원한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과 인기 TV 시리즈 ‘코코몽’, ‘용감한 소방차 레이’, ‘엄마 까투리’ 등을 제작한 302플래닛은 10여 년 이상의 애니메이션 제작 노하우를 담아 더욱 현실감 넘치는 생생한 시티 블록버스터를 완성해냈다.

이렇듯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 베테랑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한 '스트레스 제로'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로 새해 극장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스트레스 제로'는 스트레스를 먹고 커져버린 거대 불괴물에 맞선 슈퍼 대디 히어로의 초특급 패밀리 블록버스터. 오는 1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불괴물의 강렬한 비주얼과 ‘스트레스 킬러’ 음료의 모습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넘어진 캔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불괴물과 ‘스트레스 괴물 탄생?!’이라는 카피는 과연 신비한 음료와 불괴물 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빌딩 사무실 바닥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잔뜩 화난 불괴물의 모습 역시 '스트레스 제로'가 보여줄 현실감 200% 시티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