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1호가' 권재관, 휴대전화에 아내 김경아 '화장실 불 좀 꺼라'로 저장[TV핫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미디언 권재관이 환상적인 요리실력으로 윤형빈의 시샘을 한 몸에 받았다.

29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권재관은 아내 김경아와 함께 개그계 절친 윤형빈-정경미 부부의 집을 찾았다.

이날 권재관은 임신한 정경미를 위해 특별 요리를 준비했다. 개그계 취미 부자로 유명한 권재관은 “내가 병이 있다. 끝을 찍어야 한다. RC카에서 자전거, 이번엔 요리다”라며 새로운 취미를 소개했다. 또한 직접 가져온 커다란 가방에서 다양한 칼과 토치, 수비드 머신까지 꺼내며 요리 장비 부자 권 셰프의 포스를 뽐냈다.

이를 본 윤형빈은 “초보 때는 뭐가 많다”며 요리 프로그램 MC로서 라이벌 의식을 불태웠다.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백순대 볶음을 만들던 권재관은 윤형빈이 밀푀유 나베를 준비하는 모습에 “지금 보니 대충 맛만 나오는 정도의 요리 실력 같다”며 윤형빈네 강아지를 향해 “오늘 한경이 맛있는 거 먹겠다. 밀푀유 나베”라고 받아쳐 큰 웃음을 안겼다.

권재관의 요리를 맛본 정경미는 “너무 맛있다”며 저세상급 리액션을 선보였다. 이에 마음이 상한 윤형빈은 “내 요리 먹고 더 해달라고 하지 마”라고 자신감을 표했고, 밀푀유 나베를 시식한 권재관은 “그런 일은 없을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식사 후 부부간의 에피소드를 전하던 권재관은 “샤워 후 침대 위에 수건 놓는 거 이해되냐”는 질문에 “정말 너무 싫다”며 정색했다. 이어 “내가 김경아 이름을 뭘로 저장했는 줄 아냐? ‘화장실 불 좀 꺼라’가 얘 이름이다. 그건 정말 기본이라고 생각한다”고 폭로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