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영향력 큰 평소와 다르게 무능했다"...英 매체, 손흥민에 최저 평점 혹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첼시전에 90분을 소화한 손흥민(토트넘)이 영국 언론의 다소 냉혹한 평가를 받았다.

토트넘은 30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런던 스탬퍼드 브리지서 열린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원정 경기서 첼시와 0-0으로 비겼다.

토트넘(승점 21)은 이날 무승부로 리버풀(승점 21)과 승점 동률을 이뤘지만 득실에서 앞서 선두로 올라섰다. 첼시(승점 19)는 3위 자리를 유지했다.

루도고레츠와 주중 유로파리그 경기서 밴치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예상대로 첼시전에 선발 출격했다. 손흥민은 우측 윙어로 최전방의 해리 케인을 지원했다.

손흥민은 역습 찬스서 간결한 패스로 동료들에게 기회를 제공했다. 4개의 크로스를 올리며 공격에 기여했다. 수비에도 적극 가담해 도움을 줬다. 그러나 첼시의 촘촘한 수비에 막혀 슈팅을 시도하지 못한 채 후반 추가시간 그라운드를 빠져나왔다.

영국 익스프레스는 손흥민에게 토트넘 내 최저 평점인 5를 주며 혹독한 평가를 했다. 매체는 “평소 영향력 큰 최고의 모습은 아니었다"면서 “경기 내내 흔히 무능한 선수였다”고 혹평했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