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선호, "남주혁이 영입 제안 거절했다"는 배수지 말에 미소 ('스타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김선호가 미소지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에서는 남도산(남주혁)이 청명 컴퍼니의 영입 제안을 거절했다고 하자 안도의 미소를 짓는 한지평(김선호)이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지평(김선호)은 서달미 사무실을 찾아갔고 서달미(배수지)는 랜섬웨어 감염을 해결했지만 일이 터졌음에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한 자신을 자책했다. 이어 "하필 이럴 때 와서"라며 남도산을 의식했다.이에 한지평(김선호)은 "엉망인 적 없다"며 우는 서달미를 위로했고서달미는 고맙다는 인사를 건넸다.

한지평은 서달미 사무실에서 나왔고이날 한지평은 엘리베이터 앞에서 남도산과 마주했다. 한지평은 "서달미 씨 만나러 가는 길 같은데 오늘은 안 된다"고 이야기했고남도산은 "무슨 자격이 있냐" 따져물었다. 이에 한지평은 "나 자격있다. 3년이란 시간 꽤 길지 않냐"고 대답했고 남도산은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하며 돌아섰다.

남도산이 떠나자 한지평은 서달미에게 전화를 걸어 "남도산이 와 있다. 가려는 걸 말리다 보니 오해하는 말을 좀 했다"고 솔직하게 전했고 서달미는 "괜찮다. 어차피 우린 3년 전에 헤어진 사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서달미는 남도산에게 걸려온 전화마저 받지 않았다.

이후 서달미는 원인재(강한나)로부터 삼산텍 3인방을 영입하라는 제안을 받았고 고민 끝에 서달미는 세 사람을 찾았다. 하지만 남도산이 모질게 거절했고 회사에 도착한 서달미는 또 다시 고민에 빠졌다.

지나가다 서달미의 모습을 보게 된 한지평은 "무슨 일이냐"며 걱정했고 서달미는 "저희 팀 개발자로 도산이네를 영입할까 해서 도산이한테 제안을 하고 왔는데 여지없이 거절하더라"고 대답했고 한지평은 "모처럼 남도산 씨 마음에 드네. 이게 개인적인 감정이 너무 섞여서 변수가 많다. 대답을 못 해주겠네"라며 미소지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