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개뼈다귀' 김구라, 박명수에 "유재석 위주로 돌아간 2인자" 일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개뼈다귀' 김구라 박명수가 견제한다. 채널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뼈다귀'로 '상극 케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50살 동갑내기 김구라&박명수가 링 위에서 한 판 제대로 붙는다.

29일 방송될 채널A의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에서는 50살들의 몸 건강을 위해 복싱 일일 멘토로 출격한 '연예계 싸움 1위' 김보성이 심판을 보는 가운데, '동현아빠' 김구라와 '민서아빠' 박명수가 스파링에 나선다.

두 사람은 '개뼈다귀'의 멤버 구성을 안 직후부터 "우리는 서로 안 맞아"라며 서로를 경계해 온 만큼, 이들의 한 판 승부는 시선을 잡아끈다.

특히 박명수는 다른 멤버들이 있는 자리에서도 공공연히 "김구라랑 한 번 싸워야 되겠어. 내가 힘은 없지만, 마음 속으로 주먹이 날아갔어"라고 투지를 불태웠다.

그는 매번 촬영 때마다 말이 많은 김구라에게 "네가 늘 8할을 얘기해"라며 분개하기도 했고, "누가 널 밤에 한 번 야구방망이로 두드리면 그게 나다"라고 '위협(?)'까지 한 바 있다.

물론 김구라 역시 만만찮은 입담으로 박명수에게 맞섰다. 특히 김구라는 '상투적이다'라는 평으로 '박명수 어택'을 펼쳤다.

김구라가 앞서 "이제 나서서 삿대질하고 그러는...상투적인 건 하면 안 돼"라고 한 발언은 박명수를 향한 것이었다. 또 그는 "항상 유재석 위주로 돌아가던 습관이 있어서 그런 거야"라며 박명수의 '2인자 코드'를 건드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헤드기어와 글러브를 제대로 착용하고 링 위에 오른 김구라&박명수 사이에서 '스파크'가 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날 '동현아빠' 김구라와 '민서아빠' 박명수의 한 판 승부 중에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강펀치까지 등장, '개뼈다귀' 멤버들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제대로 붙은 김구라vs박명수의 초강력 '상극 케미'는 29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