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라리가 라인업] 이강인, ATM전 벤치 대기...4경기 연속 선발 무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이강인(19, 발렌시아)이 벤치에서 시작한다. 리그 4경기 연속 선발 출전이 무산됐다.

발렌시아는 29일 오전 0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2020-21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1라운드를 치른다. 발렌시아는 최근 3경기 무패(1승 2무), 아틀레티코는 개막 후 전경기 무패를 달리는 중이다.

중요한 일전에서 이강인이 선발이 아닌 벤치에서 시작한다. 앞서 리그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8라운드 헤타페전에서는 60분, 9라운드 레알 마드리드전에서는 81분, 10라운드 데포르티보 알레베스전에서는 57분을 소화했지만 이번에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아쉬움이 있었다. 당초 이강인의 선발 출전을 예측하는 매체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발렌시아는 아틀레티코전을 약 6시간 앞두고 매치데이 포스터를 게시했는데 포스터에 홀로 등장한 선수는 이강인이다. 경기 당일 포스터에 얼굴이 나왔다는 건 이 경기에 선발로 뛸 가능성이 높다는 뜻이었지만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발렌시아는 고메스를 비롯해 무사, 발레호, 라치치, 바스, 길라몬, 솔레르, 게데스, 파울리스타, 라토, 도메네크를 선발로 내세운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