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카카오프렌즈, 홍대 팩토리 스토어 오픈…최대 7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카카오프렌즈, 홍대 팩토리 스토어 오픈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진영 기자 = 카카오커머스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팩토리 스토어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전일 문을 연 카카오프렌즈 팩토리 스토어에서는 기존 카카오프렌즈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는 팩토리 스토어의 공간 디자인 연출 또한 기존 카카오프렌즈 매장과 차별화해 꾸몄다. 상품 진열을 간소화한 창고형 매장 콘셉트로, 제품 판매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포토존, 이벤트존, 고객의 소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더한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홍대 팩토리 스토어는 약 1년간 운영될 예정이며, 매달 신규 할인 대상 상품도 업데이트된다.

특히 각 매장에 흩어져 있거나 온라인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소량 재고 품목들까지 한 데 모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는 2018년에도 팩토리 스토어를 팝업스토어로 운영한 바 있다. 당시에도 큰 할인폭과 구매가 어려운 희귀 품목들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0% 당첨되는 경품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총 구매 금액 3만원 당 1회씩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팩토리 스토어에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지참하면 3층 라이언 카페에서 제조 음료 1+1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획기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팩토리 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추후 단순 패키지 파손 등의 사유로 매장 판매가 어려운 신상급 제품도 추가할 예정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