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온앤오프' 이지아, 데뷔 후 최초... 베일에 싸여있던 일상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tvN ‘온앤오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이지아의 반전 매력 넘치는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드라마 촬영 현장인 ON과 반전 매력 가득한 OFF를 최초 공개한다. 이지아는 촬영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낸다. 그녀는 촬영이 시작되자 달라진 눈빛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촬영 중 틈틈이 가방에서 과자를 꺼내 먹는 귀여운 매력까지 선보인다.

OFF를 맞이한 이지아는 자신의 취향이 가득한 공간에서 하루를 시작한다. 이지아는 평소 우주에 흥미를 갖고 수많은 우주 관련 책을 모아둔 책장을 공개한다. 그녀는 식사를 하면서도 우주 관련 유튜브를 찾아보고, 끊임없이 영상 속 가설들에 맞장구를 쳐 웃음을 자아낸다. 과거 '외계인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기도 한 그녀는 '우리가 외계인입니다'라는 가설에 밝게 웃으며 공감을 해 눈길을 끌기도. 또한 그녀는 "이 은하계에 우리만 있다고 믿진 않는다. UFO 출몰 지역을 간 적도 있다"고 밝혀 우주과학 덕후(?)의 면모를 드러낸다.

운동을 하러 간 이지아는 "과격한 운동이 아닌 스트레칭 위주의 편안한 운동을 하고 싶었다"며 5년째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다고 밝힌다. 하지만 그녀는 최근 드라마에서 힐을 많이 신는 바람에 자세가 안 좋아졌다며 동작 하나하나에 곡소리를 내는 것. 이 모습을 보고 스튜디오에 한바탕 웃음이 터지기도.

저녁이 되어 식사를 하러 간 이지아는 단골 곱창집을 찾아간다. 이지아는 곱창을 먹으며 맛있다고 자기도 모르게 윙크를 하기 시작하고, 지금까지 본인도 몰랐던 '윙크 먹방'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첫 전세 하우스를 얻은 배우 윤박의 절친 곽동연과 함께하는 허당미 가득한 일상과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적재의 일상이 함께 공개된다.

데뷔 후 최초로 일상을 공개한 이지아의 ON&OFF는 28일(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