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66707 0182020112864466707 06 0602001 6.2.2-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528502000 related

‘이병헌♥’ 이민정, 아들과 영상통화로 ‘훈훈’→美의 여신으로 변신(갬성캠핑)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갬성캠핑’ 이병헌과 이민정이 영상통화를 하며 훈훈한 가족애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에서는 경기도 포천에서의 2일차 그리스 콘셉트 여행기가 펼쳐졌다. 갬성캠퍼와 캠친의 화려한 비주얼과 외국 같은 풍경이 즐거움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술과 흥의 신 디오니소스, 안영미는 결혼과 가정의 신 헤라, 박소담은 불과 화로의 신 헤스티아, 솔라는 태양의 신 아폴론, 손나은은 전쟁과 지혜의 신 아테나, 이민정은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로 변신, 각기 다른 아이템으로 저마다의 개성을 살려 보는 재미를 높였다.

매일경제

‘갬성캠핑’ 이병헌과 이민정이 영상통화를 하며 훈훈한 가족애를 공개했다.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 캡처


이들은 에메랄드빛 물을 머금은 비둘기낭폭포에서 화보 타임을 가지며 이 순간을 기록했다. 특히 이민정이 이병헌, 아들과의 영상통화로 멋진 풍경을 가족과 함께 하는 순간은 훈훈함을 더했고 다함께 즉석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랜선 여행을 진행하며 행복을 나누기도 했다.

또한 정박지인 국망봉에서 숲길을 따라 장암저수지를 산책하며 지금까지의 노동 캠핑과는 다른 여유를 만끽했다. 잔잔하게 흐르는 물과 아름다운 산이 어우러진 장암저수지를 바라보며 힐링하는 모습은 안방 1열 시청자들을 대리만족 시켰다.

이날도 캠핑의 꽃,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은 계속됐다. 빼어난 요리 솜씨로 갬성캠퍼들에게 맛의 신세계를 보여준 캠친 이민정은 조식부터 맹활약을 펼쳤다. 빠른 속도로 김치찌개를 끓여 멤버들이 여유로운 아침을 보낼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식욕 없다던 안영미의 입맛도 사로잡은 것. 게다가 김치찌개에 라면을 추가해 첫 끼부터 시작된 멤버들의 야무진 먹방이 침샘을 자극했다.

저녁에는 사과의 원산지인 그리스 콘셉트 답게 사과나무 장작으로 훈연한 삼겹살, 해물파전, 칼라마리 튀김, 차지키 소스로 그리스 요리와 한식의 조화를 이뤘다. 뜨거운 불 앞에서 삼겹살을 초벌한 박소담과 박나래의 가르침에 해물파전도 곧잘 만드는 손나은의 성장이 눈길을 끌었다. 요린이 솔라의 어설픈 차지키 소스 제조는 이민정의 도움으로 살아나 감탄을 자아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