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변정수, 입이 '쩍' 저택 공개 "갑상선암 수술 후 재산 되찾기 힘들어"('편스토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정은 기자] 편스토랑에 특별 출연한 변정수가 빈티지 하우스에서 리마인드 웨딩을 한 사연을 공개했다.

27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이 펼쳐졌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이영자는 절친인 변정수의 집을 찾았다. 이영자는 변정수의 집 문이 열리자마자 눈을 번쩍 뜨며 놀라워했다. 빈티지 소품을 좋아하는 변정수의 취향이 꼭 들어간 집이었다.

으리으리한 입구와 전망 좋은 마당을 지나 변정수는 자신이 가장 아끼는 공간 핫 플레이스로 이영자를 이끌었다. 그곳은 바로 빈티지 소품이 가득 찬 통 유리창 온실 테라스.

변정수가 수년간 모은 빈티지 아이템이 모여 있는 통유리창 테라스에서 이영자는 "사람들이 빈티지하면 쓰레기인 줄 안다" "이거 버리려면 나한테 버려" 라며 가져온 가방에 주섬주섬 주워 담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OSEN

이어 변정수는 이영자에게 ABC주스와 간식으로 무화과에 치즈를 올려 대접했다. 패널들은 "집이 아니라 카페 같다"며 부러워했다. 감탄하는 이영자를 앞에 두고 변정수는 "25년 동안 난 맥시멀 라이프로 살았는데, 사람들은 미니멀 라이프가 되라고 해" 라고 하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이영자는 "그냥 너는 너대로 살면 돼"라고 위로했다.

한편 변정수는 "갑상선 암 선고를 받은 해, 수술받기 전에 내가 사는 이곳에서 남편과 다시 한번 결혼하고 싶었다" 며 지금 사는 집을 배경으로한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변정수는 당시를 회상하며 "당시에는 내가 죽는줄 알았다"며 "재산도 가족들 앞으로 해놨는데, 다시 찾기 힘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cje@osen.co.kr

[사진] ‘편스토랑’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