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60679 1082020112764460679 06 0601001 6.2.2-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466616000 related

최송현 "♥이재한과 교제 첫날 백년해로 꿈꿨다" [전문]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7일 최송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송현은 "운명커플 결혼해요"라며 "2019년 5월, 필리핀의 작은 섬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났습니다. 물속을 유영하면서 뿜어져 나오는 버블만큼이나 벅찬 마음을 숨기기 어려웠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를 모르던 시절, 결혼을 하지 않겠다던 재한과 송현은 교제를 시작한 첫날 백년해로를 꿈꾸며 함께하는 먼 미래를 그렸습니다"라며 "스쿠버 다이빙 강사 커플은 함께 수중 영상을 만들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그들의 일을 통해 힐링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메라가 두려운 재한은 송현의 일터인 방송 현장에서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도 웃음과 여유를 잃지 않았습니다"라며 "두 사람은 함께 서로를 치유하며 하루하루 더 깊어집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최송현은 "다음 생애는 좀 더 일찍 만나보자는 약속도 종종 하면서 얼만큼 사랑하는지 흐르는 시간이 아깝습니다"라며 "이제 우리 결혼해요. 우리가 정말 결혼합니다. 운명을 믿나요"라고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송현과 이재한의 웨딩 화보가 담겨 있다. 두 사람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최송현은 스킨스쿠버 강사 이재한과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릴 얘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최송현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