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비밀의 남자' 이채영, 이시강에게 이혼 통보 당했다…"이혼 못 한다" 분노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이시강이 이채영에게 이혼하자고 통보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는 차서준(이시강 분)이 한유라(이채영)에게 이혼 서류를 건네는 한편, 한유라가 한유정(엄현경)의 회사 생활을 방해하기 시작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유정과 차서준의 관계 때문에 화가 난 한유라는 한유정의 집을 찾아 "한유정이 내 인생 다 망쳤다"라며 밥상을 엎었다. "한유정 가만히 안 둘 거다"라고 엄포를 둔 한유라는 "한유정이 내 남편에게 꼬리 치고 있다"며 한유정의 부모님에게 차서준과 한유정의 사진을 보여줬다.

한유라가 엉망으로 만든 집에 온 한유정은 "내가 아니라고 몇 번을 말하냐"며 한유라에게 해명했다. 한유라는 한유정의 머리채를 잡으며 몸싸움했다. 이 모습을 본 한동호가 "아줌마 나쁘다. 우리 엄마 괴롭히지 말라"며 한유라를 말렸다.

한유라는 "한유정가 나한테 앙심 품고 차서준 꼬시려고 회사에 들어간 거다"고 한유정의 엄마에게 말했다. 한유정의 엄마는 "그래서 그때 네 시댁에서 울었을 때 너 그렇게 울었던 거냐"며 회상했다. 한유라는 "엄마가 한유정 회사 그만두게 해라. 나 죽는 꼴 보기 싫으면"이라고 말했다.

한유정의 엄마는 한유정에게 "언니 남편을 꼬시냐. 갑자기 회사 들어가더니 그러려고 들어간 거냐"며 한유정을 다그쳤다. 한유정은 "친구일 뿐이다"라며 해명했지만 한유정의 엄마는 "당장 그 회사 나와"라며 분노했다. 이어 "한유라 우는 꼴 못 본다. 불쌍한 네 언니 행복은 못 빌어줄 망정 왜 방해를 하고 있냐"며 분노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유라가 한유정의 뺨을 때린 장면을 목격한 차서준은 한유라를 빨리 정리하기로 결심했다. 차서준은 한유라에게 이혼 서류를 건네며 "이제 그만하자"고 말했다. 한유라는 "나 당신이랑 이혼 안 한다. 정확히 말하면 못 한다. 협의 이혼이 아닌 이상 배우자한테 사유가 없으면 이혼 못 한다"라며 차서준을 다그쳤다.

엄마의 반대로 회사를 못 나가게 된 한유정은 한유라를 만나 차서준과의 만남을 해명했다. 한유라는 "네가 회사를 그만둬라"고 했지만 한유정은 "또 다시 이런 일이 생기면 가만히 안 있겠다"고 경고했다.

차서준은 한유라의 뒷조사를 위해 청담 여사에게 한유라의 프로필을 부탁했다. 차서준보다 먼저 청담 여사에게 프로필을 숨겨달라고 부탁한 한유라 때문에 차서준은 한유라의 프로필을 찾지 못 했다.

한유라가 듣는 곳에서 한유정의 업무 능력을 칭찬한 차서준에 한유라는 "한유정, 네가 회사를 안 나가고 버티면 내가 나가게 해주겠다"며 결심했다. 한유라는 모두가 퇴근한 시간에 한유정의 사무실을 찾아 무언가를 찾았다. 이 모습을 본 이태풍(강은탁)은 한유라의 낌새를 눈치채며 사무실에서 내쫓았다.

염색 전문가와 콜라보 프로젝트를 성사시킨 한유정에게 찾아온 염색 전문가는 "당신 그렇게 안 봤다. 이 공법 노트 당신이 유출했지"라며 추궁했다. 염색 전문가가 건넨 신문을 본 한유정은 "이게 무슨"이라며 당황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