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규 보조장비 파밍, 바람의나라: 연 북방대초원 열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바람의나라: 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26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바람의나라: 연 출시 후 가장 큰 업데이트 지역인 북방대초원은 261레벨부터 진입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1~40층까지 사냥터와 마을을 만나볼 수 있다.

북방대초원에서는 천공장갑, 천공팔찌, 천공손장식, 천공선류 등 직업별 신규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환두대검, 가시철도, 대마혼봉, 삼촉현선 등 무기와 신규 투구 '통 투구'도 얻을 수 있다.

이어서 초반에서 중반 레벨 유저를 위한 가이드 시스템도 도입했다. 권장 사냥터, 권장 콘텐츠, 특수 임무 등 레벨별로 적절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장비도 지급한다.


▲ 바람의나라: 연 북방대초원 광고 영상 (영상제공: 넥슨)
12월 16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포인트 아이템 '별빛'을 지급한다. 별빛 포인트를 모으면 상점에서 제작확률증가 촉매제, 각성:괘 파편 선택 상자, 부활비서,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참여 횟수에 따라 기린 모자, 기린 의복, 기린 인형(무기) 등 외형장비를 추가로 준다.

넥슨은 배우 차승원을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차무사의 북방생존기 연인편, 형제편, 충의편 영상을 공개했다. 1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변신환수 '무사 차승원'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