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12438 1112020112664412438 03 0309001 6.2.3-RELEASE 111 서울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344216000

크리스마스 케이크 미리 준비하세요

글자크기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제과업계를 비롯해 커피 업계에서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며 치열한 경쟁에 돌입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크리스마스 연휴 역시 집에서 보내는 비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 돼 케이크 수요 역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케이크의 강자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만큼은 모두가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제품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신비로운 ’퍼플‘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로 화려하게 연출하고, 시즌 컨셉을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총 9종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빈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빈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사전 예약한 고객은 무료 음료쿠폰 3장 증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음료 쿠폰은 추후 커피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에 앞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담요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29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교환권과 함께 ‘패딩 블랭킷’과 ‘패딩 부츠’를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머천다이즈는 모자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하고 단추를 여며 망토처럼 활용할 수 있는 담요 ‘패딩 블랭킷’ 패딩 소재가 발목을 감싸줘 겨울철에 신을 수 있는 실내화인 ‘패딩 부츠’ 등이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붉은색 계열의 색상 대비가 매력적인 이번 머천다이즈 중 패칭 부츠는 성인용, 유아용 두 가지 크기로 만날 수 있다. 패딩 블랭킷은 실내 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지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머천다이즈를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윤기자 manis@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