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락앤락, 네이버서 할인 큰장 선다…연말 결산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 실시간 방송

인기제품 스팀에어프라이어 20% 할인 판매

[헤럴드경제 유재훈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연말 결산 프로모션과 함께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26일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잼라이브는 모바일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대국민 온라인 생방송 퀴즈쇼를 통해 20~30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락앤락은 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인기 제품을 집중 소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연동해 820여 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라이브 방송 최초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이고,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12만 원 상당의 밀폐용기 15개 세트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의 인기를 모았던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는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방송에서 20% 할인돼 판매된다.
헤럴드경제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굽거나 튀기는 요리뿐 아니라 찌는 요리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스팀 히터가 증기를 발생시켜 음식에 분사하는 ‘액티브 스팀’ 기술을 갖추고, 분 단위로 섬세하게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음식에 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팀과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각각 이용할 수도 있고, 멀티 기능을 활용하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 초보자들의 호응이 높다.

또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2040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는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쿡웨어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복고풍의 색상으로, 10종 제품별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가 개성 있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식기세척기 등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밀폐용기, ‘탑클라스’, 겨울철 집 안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메트로 머그’,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워너비 텀블러’ 등을 20~60% 할인 판매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잼라이브라는 새로운 플랫폼에서 선보이는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베스트 제품을 위주로 세부적인 활용도를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언택트 소비 환경에 대응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는 비대면 쇼핑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