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루테인-지아잔틴으로 눈 건강 돌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니시티코리아 ‘비전 에센셜 플러스’

유니시티코리아가 황반 관리와 눈의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비전 에센셜 플러스’를 출시한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및 비타민A, C, 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눈의 피로도 개선 및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비전 에센셜’의 리뉴얼 버전이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에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승인받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최대 함량인 24mg이 함유돼 있다. 루테인은 황반의 주변부에 주로 분포돼 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아잔틴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중심부를 구성하는 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돕는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5 대 1 비율로 구성돼 있어 두 가지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붉은색 카로티노이드 성분인 아스타잔틴 6mg도 함유돼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데 좋은 성분이다. 이 밖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돕는 비타민A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 비타민C, E 및 부원료로 빌베리 추출물까지 함유해 눈 건강관리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는 캡슐 형태로 1일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요즘과 같이 장시간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나 평상시 눈이 침침한 사람, 노화로 인한 눈 건강이 우려되는 사람에게 권장된다. 특히 눈 건강은 한번 나빠지면 다시 되돌리기 힘들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어느 때보다 눈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며 “많은 분들이 비전 에센셜 플러스와 함께 건강한 눈으로 더 선명하게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