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펜트하우스' 측 "보조 출연자 코로나19 확진, 모든 촬영 중단"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펜트하우스' 보조출연자 중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측은 24일 OSEN에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이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펜트하우스' 관계자는 "앞서 코로나19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 출연자와 '펜트하우스'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의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해당 보조 출연자의 경우 한 씬에만 출연했고 동선이 겹친 스태프, 출연자는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고지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방송가에서는 보조 출연자들 중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등장하며 파문을 빚고 있다. 이로 인해 해당 보조 출연자가 참여하거나 그와 동선이 겹친 또 다른 확진자들이 촬영에 참여한 '달이 뜨는 강', '조선구마사' 등의 작품이 촬영을 중단하고 스태프, 출연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상태다.

다음은 '펜트하우스' 측의 보조 출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른 공식입장 전문이다.

SBS '펜트하우스'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금일(24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해당 보조출연자의 경우 한 씬에만 출연하였으며, 동선이 겹친 스텝, 출연자는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고지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