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공식발표] '이승우-백승호 깜짝 발탁' 김학범호, 이집트 원정 엔트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축구회관] 이현호 기자 = 이승우, 백승호 등이 오랜만에 김학범호의 부름을 받았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올림픽대표팀(U-23)은 이집트 카이로에서 열리는 U-23 친선대회에 출전한다. 이 대회에는 한국과 이집트, 브라질이 참가한다. 대회 개막에 앞서 김학범 감독은 2일 광화문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명단을 공개했다.

올림픽 예선에 참가하지 않았던 이승우가 깜짝 발탁됐다. 이승우 외에 백승호, 정우영, 천성훈, 김정민, 이재익, 김현우 등 유럽파 선수들이 대거 차출됐다. 또한 K리그1 영플레이어상을 두고 경쟁했던 엄원상, 송민규, 조규성도 뽑혔다. 조영욱, 이동경, 송범근 등 K리그 소속팀 주전 자원들도 이름을 올렸다.

#올림픽대표팀(U-23대표팀) 이집트 친선대회 출전 명단

GK = 송범근(전북), 안준수(세레소 오사카‧일본), 안찬기(수원)

DF = 강윤성(제주), 김강산(부천), 김재우, 정승원(이상 대구), 김진야(서울), 김현우(이스트라‧크로아티아), 설영우(울산), 이재익(앤트워프‧벨기에)

MF = 김동현(성남), 김정민(비토리아‧포르투갈), 백승호(다름슈타트‧독일), 이동경(울산), 이수빈(전북), 이승모(포항), 이승우(신트트라위던‧벨기에)

FW = 김대원(대구), 송민규(포항), 오세훈(상주), 정우영(프라이부르크‧독일), 조규성(전북), 조영욱(서울), 천성훈(아우크스부르크‧독일)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