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진짜 에일리 맞아?” 에일리, ‘배그’ 캐릭터 완벽 변신 눈길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에일리가 특별한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배그 찐팬' 면모를 드러냈다.

에일리는 지난달 31일 개인 SNS를 통해 'HAPPY HALLOWEEN!!!!'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일리는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로 변신,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에일리는 게임 속 등장하는 삼뚝 헬멧, 길리 슈트, 기관총 등 완벽하게 소화하며 마치 실제로 게임 속에 있는 듯한 놀라움을 안겼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게임을 즐겨 한다고 밝힌 에일리는 지난달 30일 개최된 '배그 E스포츠 PCS3 국대 버스 레이스'에 참여해 고도의 집중력과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무대 위 강렬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지난달 6일 릴레이 3부작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 5집 'I'm'의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발매하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온·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에일리는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I AM: CONNECTED'를 개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일리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