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SKT, ‘여행ON기분’ 캐나다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진욱 기자] [메이플로드, 나이아가라 폭포 등 풍성한 볼거리 제공]

머니투데이

사진=SK텔레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영상으로 해외 현지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언택트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여행ON기분'은 SK텔레콤이 온라인을 통해 현지 유명 관광지의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자체 기획 이벤트다. 지난 7월 파리편을 시작으로 하와이 등 인기 관광지를 국내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다.

캐나다편은 캐나다관광청과의 협력을 통해 제작됐다. 현지 전문 가이드와 현지 관광청 직원이 출연해 한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캐나다 관광지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세계적 단풍 명소 메이플로드의 멋진 풍경과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즐기는 크루즈, 와이너리 투어 등 다양한 체험을 전달한다.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캐나다관광청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모두에게 캐나다의 대자연을 감상하며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안했다"며 "나이아가라 폭포와 같은 신비로운 대자연을 통해 잠시나마 근심과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5G, AI(인공지능) 등 New ICT 기술을 이용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욱 기자 showg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