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살 빠진 것 같다" 몰래 카메라에 '광대승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맛있는 녀석들'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개그맨 유민상이 화려한 입담으로 대세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한정 메뉴 특집'에서 유민상은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과 함께 점심에만 한정 판매하는 뼈해장국집과 하루 200그릇만 판매하는 돼지곰탕집을 찾았다.

오프닝에서 유민상은 동생들로부터 "밝은 옷 입고 와서 너무 좋다, 정말 화사하다" "살도 좀 빠진 것 같다, 얼굴도 갸름해지고 부기도 빠졌다" "피부 톤도 좋아진 것 같다"는 칭찬을 받고 "메이크업이 예쁘게 됐나보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이는 몰래카메라였고, 유민상은 "어쩐지 내가 괜찮을 리가 없는데"라며 자폭 개그를 해 웃음을 줬다.

메뉴판을 살펴보던 유민상은 깜찍한 제스처와 함께 귀여운 말투를 선보여 맹비난을 받았다. 제대로 마음에 상처를 받은 유민상은 "뭐라도 해보려고 그런다, 돈 받고 밥만 먹고 갈 거야?"라고 대들었지만 "형, 돈도 많이 안 받잖아"라고 반박당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뼈해장국과 족발 맛에 깊은 감동을 받은 유민상은 "바로 앞에 경찰청이 있다, 경찰청이 여기 있는 이유는 앞에 점심이 맛있는 집이 있기 때문"이라며 "그런 곳은 맛집 따라 간다"는 기적의 논리를 펼쳤다.

이에 김준현이 "그럼 대검찰청은 서초동에 있는데?"라고 반박하자 "서초동, 강남이다, 맛있다"라고 주장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언제나 배부른 웃음과 함께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유민상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