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살림남2' 노지훈, 서은광 폭로에 이은혜에 멱살잡이 '위기일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살림남2'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에게 멱살을 잡힌다.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롯대디 노지훈이 아내에게 멱살잡이 당한 까닭은 무엇일까.

31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흥 폭발 집들이 파티 2탄이 그려진다.

이날 노지훈과 이은혜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방문한 절친 정준하, 이지훈, 서은광은 물소리가 들리는 전원 주택 테라스에서 꿀맛 백숙에 한 솥 가득 대게, 통돼지 숯불구이까지 육해공이 총집합한 집들이 요리를 즐겼다.

이런 가운데 이지훈의 착각(?)으로 빚어진 말실수에 이은혜가 정색하는 갑분싸 상황이 벌어지는가 하면 연습생 시절 노지훈과 같이 살았다는 서은광의 거침없는 폭로전까지 더해지며 노지훈은 수습 불가 위기에 몰리고 말았다는 후문.

이와 관련 이은혜에게 멱살을 잡힌 채 당황한 노지훈의 위태로운 모습이 포착돼 과연 평화롭게 잘 수습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노지훈은 "준하형은 바보 같은 형"이라며 과거 자신의 다급한 요청에 기꺼이 응해준 미담을 방출하던 중 '미스터트롯' 관련 이야기가 나오자 급태세전환했다고 해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식사가 끝난 뒤 노지훈과 이은혜의 특급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에 정준하와 서은광은 "제수씨가 보통이 아니네"라며 놀라더니 급기야 탈출을 시도했다고 해 이날 집들이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역대급 불꽃 텐션을 예고하는 노지훈, 이은혜의 집들이 두 번째 이야기는 31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