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813983 0292020103163813983 06 0602001 6.2.0-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04108460000 1604108607000 related

'두바이댁' 서영은, 무대 위해 한국행+자가격리 "너무 노래하고 싶었다" ('로또싱어')

글자크기
OSEN

[OSEN=최나영 기자] ‘리메이크의 여왕’ 서영은이 노래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31일(오늘)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5회에서는 가수 서영은이 늦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무대로 시청자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서영은은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며 두바이에 발이 묶여 약 6개월간 서울로 오지 못했던 사실을 언급, “무대 자체가 너무 그리웠고 노래하고 싶었다”라며 어마어마한 열정을 드러낸다. 이를 증명하듯 이날 서영은은 관객 심사위원들과 소통하며 무대를 향한 갈증을 해소한다고.

“추억을 보듬으면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한 서영은은 쌀쌀한 가을밤을 따뜻하고 포근한 목소리로 물들이며 보는 이들에게 추억여행을 선사한다. 특히 서영은의 몽글몽글한 목소리와 풍부한 표현력에 예측단과 관객 심사위원은 홀린 듯 손을 흔들고 있어 그녀가 그려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박소현은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서영은의 목소리는 사랑입니다”라고 고백을 하는 한편, 소찬휘는 “이렇게 끝났으면 좋겠다. 떼창도 다 했는데”라며 자신의 무대를 뒤로 미루고 싶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긴다.

쏟아지는 구슬과 극찬에 “점수를 저장할 것이다”라고 예상하는 ‘점수 저장파’와 “두바이에서 날아왔는데 한 곡 더 할 것이다”라고 예상하는 ‘재도전파’가 나뉘는 가운데 서영은이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45인 중 A조 15인(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유성녀, 이봉근, 임태경, 임한별, 정미애, 지원이, 허민영)이 경연을 마쳤다. B조 15인으로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김보형(킴보), 민서, 바비킴,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요요미, 이윤아, 이지훈, 이혁, 임정희, 조장혁, 하준석이, C조 15인으로는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박혜나,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 조엘라, 최재림, 하윤주, 후이(펜타곤)(가나다 순)가 경연에 참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MB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