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2021년 다이어리’ 경쟁 시작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시작으로 커피빈·투썸 등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로스백 생긴 스타벅스, 마스크 증정하는 투썸

연말 분위기 물씬…12월까지 증정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

스타벅스 2021 플래너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커피전문점들이 연례행사인 다이어리 증정 행사를 시작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를 반영해 마스크가 포함된 다이어리 세트부터 크로스백까지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리들이 출시됐다.

31일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커피빈·투썸플레이스·카페베네에서 다이어리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크로스백 생긴 스타벅스, 마스크 증정하는 투썸지난 30일 스타벅스는 12월 31일까지 매년 실시하는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한다. 올해는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한 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함께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어리 종류는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를 비롯해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등 총 4가지다. 각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플래너 외에 신규 아이템으로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폴더블 크로스백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네이비, 크림,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방을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
헤럴드경제

커피빈코리아 2021플래너 [사진제공=커피빈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빈코리아는 민트, 머스터드, 핑크, 버건디, 차콜, 퍼플 6가지 색상으로 2021년 다이어리를 구성했다. 크기는 단일 사이즈로만 구성됐다. 올해는 특히 다이어리를 담을 수 있는 코듀로이 가방이 함께 포함됐다. 코듀로이 가방은 플래너 외에 다른 소지품을 담을 수 있도록 넉넉한 크기로 제작됐으며, 별도로 탈부착 가능한 끈이 제공돼 크로스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커피빈 2021 플래너 세트는 오는 11월 3일부터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래너 세트에는 가방과 플래너 이외에도 무료음료권 1장과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1장이 포함됐으며, 지퍼백에 담겨 제공된다. 음료와 함께 구매 시1만9900원, 일반 구매 시 2만4900원에 판매된다.연말 분위기 물씬…12월까지 증정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카페베네 2021년 다이어리 [사진제공=카페베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다이어리와 텀블러, 문구 등이 포함된 ‘2021 데일리키트’를 공개했다. ‘2021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했으며 ‘아로마핑크’와 ‘머드그레이’ 두 가지 색깔로 구성됐다. 다이어리 속지는 편의성을 고려해 깔끔한 레이아웃의 캘린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로 채워졌고, 여기에 투썸오더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3잔 쿠폰,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사이즈 핸디 텀블러, 스탠드형 캘린더, 모나미볼펜 2개, 패션 방한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이 함께 구성됐다.

카페베네도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가 포함된 2021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였다. 구성은 반년 플래너 2종(레드, 블루)과 메모패드 3종(체크리스트, 소비추적, 한 달 목표 달성), 스티커 4종(베네캣의 일상 2종, 다꾸용 2종), 마스킹테이프와 마그넷 북 클립이 각 1종, 카페베네 할인 쿠폰이다.

사용자의 편의성 및 휴대성을 고려해 만년 플래너가 아닌 6개월 단위의 플래너로 구성했으며, 여전히 흥행하는 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다꾸템(다꾸 아이템)이 함께 담겼다.

binna@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