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2020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직후, 에듀윌 대표 가답안 풀서비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경향신문

2020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31일 시행된다. 1차시험 입실 시간은 9시, 2차시험 입실 시간은 12시 30분이다. 점심시간은 11시 10분부터 12시 30분까지로 80분간이다.

매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가장 빠른 공인중개사 가답안을 공개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이번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에도 가답안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 종료 시각인 오전 11시 10분, 2차시험 1교시 종료시각인 오후 2시 40분, 2교시 종료시각인 오후 4시 20분까지 총 3회에 걸쳐 시험 종료 직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답안을 공개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시작 전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림 문자를 신청하면, PC 및 모바일에 가답안 오픈 즉시 문자를 발송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2020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방문, 수험표를 인증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및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공인중개사 합격이라는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오신 공인중개사 수험생 분들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며, “시험 종료 후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해설 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네이버에 ‘에듀윌 공인중개사’로 검색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전송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20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참가자 1000명에게는 바나나맛 우유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치킨을 선물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및 자동채점, 시험후기 이벤트, 합격예측 시스템 등을 준비했다. 합격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인터랙티브:난 어떤 동학개미
▶ 경향신문 바로가기
▶ 경향신문 구독신청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