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브래드피트, 29세 연하 유부녀와 결별...안젤리나 졸리 닮은꼴 모델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56)가 독일 출신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27)와 3개월 간의 열애 끝에 헤어졌다,

28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은 브래드 피트는 29세 연하 니콜 포투랄스키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은 절대 진지한 관계가 아니었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브래드 피트 니콜 포투랄스키 [조이뉴스DB 니콜 포투랄스키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니콜 포투랄스키는 기혼녀로 식당을 운영하는 68세의 남편과 서로의 다른 파트너를 인정해 주는 '열린 결혼'(Open marriage) 형태를 8년째 유지 중이다.

그의 남편은 브래드 피트와의 혼외 연애에도 "관심이 없다"는 입장을 보여왔다.

앞서 지난 8월 페이지식스는 니콜 포투랄스키가 남편의 식당에서 브래드 피트를 처음 만났다고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몇 주 후 로스앤젤레스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니콜 포투랄스키는 독일 베를린 출신으로 독일과 LA를 오가며 활동하는 모델로 유명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니콜 포투랄스키는 도톰한 입술과 섹시한 이미지로 '안젤리나 졸리 닮은꼴'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녔다. 이 때문에 안젤리나 졸리의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의 열애가 큰 관심을 모았다.

이지영기자 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