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찬원, 영탁-정동원과 함께 훈훈한 단체샷 “동원이가 벌써 교복을 입다니”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 영탁, 정동원의 훈훈한 단체샷이 눈길을 끈다.

30일 이찬원은 자신의 SNS에 영탁, 정동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은 “우리 동원이가 벌써 교복을 입다니...!! 마냥 귀여운 동생으로만 알았던 우리 동원이가 일 년 사이에 이렇게 자라서 어느덧 청소년이 되었네요~!!”라며 감격스러워 했다.

그는 “사랑하는 우리 영탁이 형은 일 년이 지났지만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동생들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좋은 형~!!”이라며 영탁에 대한 극찬도 잊지 않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 드디어 시작합니다~!! 잠시 후에 만나요~!!^^”라는 멘트를 남기며 글을 마쳤다.

이와 같은 그의 SNS 메시지에 팬들과 ‘미스터트롯’ 콘서트 관객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월 30일~11월 1일 부산 공연을 개최한다.

이후 11월 1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