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농협, 3/4분기 경영성과 분석 및 경영혁신 통한 내실경영 도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이 29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도 3/4분기 종합경영분석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29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2020년도 3/4분기 경영성과를 분석하고 4/4분기 성공적인 사업마무리를 위해 범농협 계열사 CEO와 함께 「2020년도 3/4분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비상경영대책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향후 예상되는 각종 리스크를 분석 하는 등 범농협 경영혁신을 통한 내실경영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세계일보

농협중앙회는 29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범농협 계열사 CEO와 함께 「2020년도 3/4분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개최하였다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은“연초부터 발생된 코로나19와 지난 3/4분기 폭우·태풍 등의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 지원에 최선을 다한 범농협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경기침체 장기화에 대비하여 끊임없는 경영혁신으로「함께 하는 100년 농협」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회의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현장 참석인원을 50인 이내로 제한하고, 농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실시하는 등 비대면회의 방식으로 개최되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