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벨기에 1위 만나는 토트넘, 손흥민은 벤치 대기-베일 선발 예상 (英매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손흥민이 이번 유로파리그 경기에서는 벤치에서 경기를 출발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매체들도 손흥민 대신 베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토트넘은 30일 오전 2시 55분(한국시간) 벨기에 보사윌스타디온에서 열리는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J조 2차전 경기에서 앤트워프를 상대한다. 현재 두 팀 모두 1차전에서 1승씩 챙기며 나란히 1, 2위에 올라있다.

앤트워프는 만만치 않은 상대다. 현재 벨기에 리그 6승 2무 2패를 거두며 클럽 브뤼헤를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토트넘 역시 지난 LASK 전에서 3-0 완승을 거뒀고 리그에서도 손흥민의 결승골로 번리를 잡으면서 2연승을 달리고 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영국 매체들은 손흥민의 벤치 시작을 예상했다. 영국 '풋볼 런던'은 29일 "비니시우스, 베르바인, 라멜라, 베일, 로 셀소, 윙크스, 레길론,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하트가 선발 출전할 것이다"며 선발 라인업을 짰다. 영국 축구분석매체 '후스코어드닷컴' 역시 비니시우스아 모우라, 로셀소, 베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손흥민의 지난 LASK와 경기서도 케인과 함께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리그와 유럽 대항전을 병행하는 토트넘 특성상 에이스들의 체력을 아끼기 위한 조세 무리뉴 감독의 조치다.

하지만 후반전에 출전할 가능성도 높다. 지난 1차전에서도 후반전에 베일 대신 투입돼 득점까지 성공했다. 또한 지난 번리 원정에서도 결승골을 넣으며 4경기 연속 득점을 이어갔다. 토트넘에 손흥민의 득점력이 중요한 만큼 이번 경기서도 후반전 투입을 고려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