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텔레파시 듀오' 손흥민-케인, 앤트워프전 승리 이끌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네 경기 연속골’ 손흥민, 다시 유로파리그로 향한다… ‘이재익 소속팀’ 앤트워프와 맞붙어

■ 현지 매체 “손흥민, 선발 제외 예상”… 손흥민, 지난 린츠전처럼 교체 출전 후 득점 기록할까?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9경기 10골’ 손흥민의 시선이 다시 유로파리그로 향한다. 네 경기 연속골로 물오른 결정력을 보인 손흥민이 앤트워프전에서도 ‘승리 요정’이 될 수 있을까.

앤트워프와 토트넘의 20-21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차전 경기는 내일 새벽 2시 4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가입 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손흥민의 주가는 날로 치솟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8골을 넣으며 득점 순위 단독 선두에 올라섰으며 현지에서도 손흥민을 향한 칭찬 퍼레이드가 이어지는 중이다. ‘맨유 레전드’ 게리 네빌은 “손흥민은 스털링, 살라와 같은 수준”이라고 평가했고, 토트넘을 이끄는 무리뉴 감독도 “손흥민은 지금보다 더 잘할 수 없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심지어 ‘스카이스포츠’에서 실시한 “손흥민이 월드클래스인가”라는 설문조사에서도 팬들은 압도적인 반응을 보였다.

토트넘은 주말 리그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이번 앤트워프전에서는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인다. 유럽 매체 ‘더 부트룸’과 ‘스포츠키다’도 나란히 ‘영혼의 단짝’ 손흥민과 케인이 선발에서 제외될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손흥민은 지난 린츠전에서 후반 교체로 출전해 골을 넣은 바 있어 언제 투입되더라도 충분히 득점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열려있다.

앤트워프는 대한민국 수비의 미래인 이재익이 속한 팀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재익은 임대 합류 이후 아직 경기에 출전한 적이 없어 아쉽게도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확률은 낮다.

‘월드클래스’ 손흥민이 유로파리그 무대에서 득점 레이스를 이어갈 수 있을까. 앤트워프와 토트넘의 맞대결은 내일 새벽 2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