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넥슨 ‘카트라이더’, ‘쏘나타 N 라인’ 실제 차량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넥슨은 PC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가 현대자동차(005380) 신형 모델 ‘쏘나타 N 라인’과 함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쏘나타 N 라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카트바디가 게임에 등장했다. 고성능 N의 감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그대로 옮겨왔다. 해당 카트바디를 타고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모드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도 열린다.

11월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쏘나타 N 라인(1일)’ 카트바디를 획득 가능하며,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 모드에 참여해 누적 99km를 주행하면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다.

넥슨은 ‘쏘나타 N 라인’ 카트바디로 레이싱을 즐기면 실제 차량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내달 11일까지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를 100번 이상 완주한 이용자 중 1명을 추첨해 차량을 선물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 모드에 참여하면 달성 등급에 따라 ‘티타늄 기어’, ‘레전드 파츠 X’와 같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준다. 동메달 등급 이상을 기록할 경우 ‘쏘나타 N 라인 엠블럼’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해당 이벤트 모드에서 누적 주행거리 99km를 달성한 이용자 중 30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을, 50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 가운데 50명에게 넥슨캐시 2만원을 추첨해 지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