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사나폰, '갤럭시Z플립'·'갤럭시노트20'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사나폰이 아이폰12 사전예약을 마감하고, 이번엔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노트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나폰은 갤럭시노트20 단독 할인 타임특가로 제공한다. 인기 많은 갤럭시Z플립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사전예약 때 '버즈 라이브' '워치 30% 할인쿠폰' 등을 내세워 전작 대비 80%정도 수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유튜버 '찬웅팀장'은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공시지원금 상향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프로모션은 약 7일간 공시지원금이 유지되는 바 1주일을 예상했지만, 아직까지 유지되고 있어 소비자의 발빠른 구매 타이밍을 잡을 것을 권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사나폰' 에서는 갤럭시노트20 할인 기획전과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 4G'의 출고가를 인하하고 지원금을 상향시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kt의 공시지원금은 현재 타사보다 높은 수준의 할인을 기본으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자사의 준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0fe'의 출시가 하루밖에 안남은 상황에서 신제품이 출시되면 해당 기획전이 종료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햇다.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Z플립 가격인하의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네이버 카페 '사나폰'에서 알아볼 수 있다.

아이뉴스24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